베스트 셀러 쿠션 세트 5만5000원부터 특별한 선물 위한 50만원 대 선물까지 다양하게 구성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한국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추석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한국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추석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베스트셀러인 블랙 쿠션 패키지부터 남성을 위한 헤라 옴므 제품까지 구성했다.

헤라 블랙쿠션 기획 세트는 밀착 커버력과 최상의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한 쿠션 파운데이션이 포함됐다. ‘더블 래스팅 레이어’ 기술로 견고한 메이크업을 선사하며 ‘매트 피니시 젤’이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 해주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블랙 쿠션 기획 세트는 소비자의 다양한 메이크업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데일리 립으로 안성 맞춤인 핑크 코랄 칼라의 미 아모르 서울과 피부 톤 보정 기능을 갖춘 매직 스타터 2가지 옵션을 제시한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또한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구성된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농축감 있는 에센셜 제형의 주름 개선 스킨과 가볍고 세밀한 발림성의 주름 개선 로션으로 구성됐다. 안티에이징 성분인 스킨-필 파워TM성분이 급변하는 도시환경에 따라 급속하게 노화하는 피부의 힘을 높여주고 극결 피부로 가꿔준다. 미세먼지, 소음, 진동 등 도시 감각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은 도시 여성을 위한 맞춤 선물이다. 가격은 10만5000원이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 세트가 준비됐다. 에센스 성분이 87.2% 함유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스킨과 강력한 보습 효과와 유수분 밸런스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에멀젼 구성이다. 특히 헤라 옴므만의 기술 효능 성분인 펜타-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한 에센스가 강력한 피부 에너지를 채워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피지, 모공, 건조 등 주요 피부 고민이 있거나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2040대 남성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8만원이다.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헤라 시그니아 크림 & 세럼 기획 세트가 있다. 헤라만의 스템-코드TM 기술로 수선화의 강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강인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및 세럼.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농축의 텍스처와 은은하게 퍼지는 수선화 향을 담은 시그니아 크림과 바를수록 탄탄한 탄력과 윤기를 즉각적으로 선사하는 고농축의 시그니아 세럼이 다시 피어나는 젊음의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50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