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스티릿 룩 제안, 247 클래식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 매력 보여줘

▲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의 ‘247 클래식’ 패션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의 ‘247 클래식’ 패션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47 클래식’ 슈즈와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제안했다. 김소혜의 영캐주얼 감성을 담아, 가벼운 분위기의 팝 컬러가 가미된 슈즈와 컬러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매치했다.

화보 속 김소혜는 박시한 실루엣의 상의와 니삭스로 레트로 무드가 묻어나는 스포티룩을 선보여 특유의 귀여움을 강조했다. 특히 긴 기장의 독특한 원피스와 핑크색 티셔츠의 조화는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화보에 등장한 뉴발란스 247 클래식은 ‘24시간 7일’이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에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심플한 코어 컬러를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팝한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미드솔이 조합돼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김소혜 패션 화보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