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1일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 출시

▲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에스티로더 신제품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스티로더에서 혁신에 가까운 화장품이 나온다. 한병에 피부 케어의 모든 해답을 담은 프리스티지 화장품이 내달 1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 에스티로더는 이 제품을 신제품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라고 명명했다.

신제품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의 핵심은 당연 성분과 기술력에 있다. 주성분은 프랑스 남서부 지방에 있는 웅장한 오크 나무 가지의 깊은 곳에서 자라는 자연의 가장 희귀하고 진귀한 보물 중의 하나인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Black Diamond Truffle)이다. 에스티로더의 리-뉴트리브 테크놀로지로 재 탄생한 이 성분은 피부의 자연적인 활성화를 도와 피부의 밀도, 유연성 그리고 탄력을 개선시키고 보존하는 놀라운 효능을 나타낸다. 기술력으로는 스킨 리휘니셔(Skin Refinisher) 포뮬라가 사용됐다. 이 기술력은 피부의 표면을 정돈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강력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효능을 보존하기 위해 두 개의 포뮬라가 분리되어 담겨있다. 골드 컬러의 병에는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포뮬라가 플래티넘 컬러의 병에는 앞서 밝힌 스킨 리휘니셔(Skin Refinisher) 포뮬라가 담겨 있다. 사용 시 펌핑을 하면 나누어져 있던 두 개의 포뮬라가 하나로 합쳐 나오는 방식이다. 두 포뮬라를 함께 바르는 순간 드라마틱하게 피부를 더욱 섬세하고 정교하게 빛날 수 있도록 가꾸어 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에스티로더 관계자는 “두개의 포뮬라를 나누어 보관하는 것에는 피부에 최상의 효과를 나타내기 위한 에스티로더만의 과학이 숨겨져 있다”며 “실제로 사용할 때는 다른 화장품처럼 하나의 포뮬러다. 보관만 나누어서 보관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두 개의 포뮬러가 섞인 직후 피부에 도포했을 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든 여성들에게 가장 진귀하고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 에스티 로더 여사의 꿈과 비전이 반영된 혁신적인 이번 신제품은 내달1일 전국 백화점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