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프레스 등 붙이는 네일 팁 등 간편하게 제거, 비타민B 성분 등으로 손톱에 영양도 공급

▲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붙이는 네일 팁의 제거와 손톱 영양 공급을 해결하는 네일 리무버 ‘매직 오프 앤 케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붙이는 네일 팁의 제거와 손톱 영양 공급을 해결하는 네일 리무버 ‘매직 오프 앤 케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데싱디바 ‘매직 오프 앤 케어’는 자사의 매직프레스와 같은 붙이는 네일 팁은 물론 각종 네일 스티커와 네일 아트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마자 오일과 비타민B 성분을 함유해 네일 팁 제거 시 손톱 손상을 덜어준다. 특히 여름철 잦은 네일 시술로 약해진 손톱 및 가을과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손톱에 탁월한 보습과 윤기를 선사한다.

일반 네일 리무버와 달리 스포이드가 내장되어 있어 적절한 양으로 사용할 수 있다. 붙이는 네일 팁 또는 스티커 등이 붙은 손톱 위에 리무버를 한두 방울 떨어뜨린 후 우드스틱을 이용해 부착 위치 가장자리부터 살살 떼어내면 깔끔히 제거할 수 있다.

데싱디바 마케팅 관계자는 “매직프레스를 필두로 쉽고 빠르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각종 붙이는 네일 팁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손톱을 위해서는 제거 과정도 매우 중요한 만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쉽고 간편하게 네일 팁을 제거하면서 손톱에 영양까지 더해주는 ‘매직 오프 앤 케어’로 아름답고 건강한 손톱을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싱비다의 ‘매직 오프 앤 케어’의 가격은 48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