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되는 풍부한 윤기와 컬러를 선사하는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 12종 출시

▲ 에스쁘아가 놀랍도록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들어가듯 풍부한 윤기와 컬러를 완성해주는 에브리데이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출시했다.(사진: 에스쁘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 립스틱 하나면 올 가을·겨울 입술이 트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쁘아가 놀랍도록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들어가듯 풍부한 윤기와 컬러를 완성해주는 에브리데이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출시했다.

16일 에스쁘아에 따르면, 에스쁘아 신제품 ‘노웨어 리치’는 입술 위에 겉돌지 않고 가볍게 녹아 드는 고밀착 크리미 리치 포뮬라로 한번의 발색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 할 수 있는 립스틱이다. 쉐어 버터를 포함한 고보습 페이스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오랜 시간 동안 덧바를 필요 없이 풍부한 윤기와 선명한 컬러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누디한 로즈 베이지 컬러인 언더라인부터 선명한 레드 컬러인 올웨이즈 까지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12가지다.

에스쁘아 마케팅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 피부뿐만 아니라 입술도 쉽게 건조해져 고객들이 촉촉한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을 많이 찾는다”며 “신제품 ‘노웨어 리치’는 가볍지만 크리미 리치 텍스처의 풍부한 발색력과 웨어러블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올 가을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