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리뉴얼 출시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리뉴얼 출시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7.09.15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더해
▲ LG생활건강의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가 리뉴얼 출시됐다. (사진: 비욘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의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가 리뉴얼 출시됐다.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5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피부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건조함, 잔주름,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 붉어지는 홍반 현상 등 노화의 다양한 징후를 전반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주성분인 호밀 피토플라센타 추출물과 급격한 피부 변화를 케어해주는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콩 추출물이  환하고 생기 있는 활력 피부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크림’은 피부 본연의 광택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찰떡같이 쫀쫀한 제형이 피부를 탄탄하게 붙잡아주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은은한 윤기를 되살려준다. 

이 밖에도 피부를 정돈하고 영양 성분을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며, 피부 바탕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피토 셀 리뉴 부스터’와 무겁고 번들거리는 사용감이 아닌,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한층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 셀 리뉴 오일’ 등으로 구성된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에 피부 항산화 효능을 더해 차별화한 제품”이라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자연스러운 윤기와 보습 효과를 더해주는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는 사용팁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