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 몰 향수 카테고리서 품절과 재입고 반복... 인스타그램 등 모바일에서도 상한가

▲ 여성향수 겐조월드가 하태핫태다. (사진:겐조)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여성향수 겐조월드가 하태핫태다. 

15일 겐조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국내 출시된 겐조월드가 입소문을 타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향수 카테고리에서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며 여성향수 대세임을 입증했다. 구체적인 품절·입고 수량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 제품은 모바일 상에서도 핫하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가장 핫한 향수로 떠오르기도 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수년간 뷰티 멘토이자 MC로 활약했던 뷰티 스페셜리스트 황민영 에디터는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을 때 필요한 향기로 ‘겐조 월드’를 추천하며, ‘길에서 이런 향을 맡게 된다면 100% 뒤돌아 볼 것 같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이같은 인기에 대해 겐조 관계자는 “겐조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눈 모양의 영기와 파격적인 광고 캠페인이 디지털 상에서 회자되며 남과 다른 새로운 것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인기비결”이라고 말했다. 

‘겐조 월드’는 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이 만들어 낸 첫번째 향수로 겐조 패션의 대표적인 아이템들에서 영감을 받았다. 천재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만들어 낸 플로럴 향기도 담겼다. 달콤한 라즈베리 향기와 피오니와 자스민의 꽃향기, 그리고 관능적인 매력의 암브록산® 향기가 어우러져 여성미도 더했다.  30ml, 50ml 그리고 75ml 사이즈로 출시된 이 제품은 이달 30일까지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겐조 월드 30ml, 50ml, 75ml의 정상 판매가격은 각각 8만2000원, 11만4000원, 14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