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소호샵의 풀착장세트 경매, 뷰티 메이크업룸, 스타일 잭팟 등 젊은 여성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 마련

▲15일 G마켓은 오는 16일부터 17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G마켓 부스를 통해 ‘패션∙뷰티 체험 코너’, ‘소호 풀착장세트 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 G마켓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G마켓의 인기 패션∙뷰티 상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입어보고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상품을 5000원,1만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15일 G마켓은 오는 16일부터 17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G마켓 부스를 통해 ‘패션∙뷰티 체험 코너’, ‘소호 풀착장세트 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2017’는 약 280만명의 1020세대 회원을 보유한 SNS기반의 인기 패션∙뷰티 행사로, 올해 5회째다. 

G마켓이 마련한 패션∙뷰티 체험 코너에는 미샤, 지오다노, LAP, 닥터마틴, OST, 체리코코, 업타운홀릭, 다크빅토리 등 패션∙뷰티∙잡화 분야 탑셀러의 인기 상품들이 전시돼 직접 입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꾸며진다. 현장에 설치된 QR코드를 통해 G마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제품을 특가에 구매가능하다. 행사기간 동안 부스에 전시된 상품들은 매일 행사 종료 1시간 전에 전 품목 5000원과 1만원 균일가로 현장 판매된다. 여기서 발생한 수익은 푸르메재단을 통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다. 먼저 뷰티 아이템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미샤의 ‘뷰티 메이크업룸’ 코너가 운영되며,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가을여신 손예진 룩’으로 변신시켜 줄 메이크업 시연도 진행된다. ‘스타일 잭팟’ 기기를 통해서는 패션 및 잡화 부문 탑셀러의 아이템을 비롯해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도 뽑을 수 있다.

소호 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G마켓 소호몰 탑셀러의 인기 제품을 경매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소녀나라, 립합, 난닝구 등 의류·잡화 분야 총 15개의 소호몰이 참여한다.

현장 내 G마켓 신규 가입 고객 중 일일 선착순 2500명에게는 약 1만원 상당의 ‘웰컴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 G마켓은 국내 최대 플리마켓 축제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1020세대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소호샵과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