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상관 없이 마스크 시트 일부 품목 10+10 혜택 및 프리미엄 라인 50% 특별 할인

▲ 스킨푸드가 17일까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9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스킨푸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킨푸드의 9월 멤버십 데이가 시작됐다. 기간은 이달 17일까지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회원 등급 상관 없이 마스크 시트 일부 품목 10+10 혜택 및 프리미엄 라인 50% 특별 할인된다. 일반 제품 할인은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30%다. 

15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멤버십 데이 할인은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다. 멤버십데이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특히 멤버십 데이를 통해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 시트’를 10+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귀한 푸드의 영양을 담은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5종’,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4종’등은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50%  할인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9월 멤버십 데이는 초가을 심해진 일교차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스킨푸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환절기 피부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