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독자 개발 특허 성분, 탈모의 근본인 모발 뿌리 집중 케어

▲ LG생활건강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의 기술력과 헤어전문 브랜드 실크테라피의 헤어케어 노하우를 더해 탈모 전용 더모 샴푸인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를 출시했다.(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이 탈모전용 더모샴푸 시대를 열었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의 기술력과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의 노하우가 만난 탈모 전용 더모 샴푸인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는 독자 개발 특허 성분들이 탈모의 근본인 모발 뿌리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샴푸다.

15일 LG생할건강에 따르면,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는  클렌징과 영양전달에 집중되어있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탈모의 근본인 모발 뿌리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에는 CNP 차앤박화장품이 독자 개발한 ‘CNP 루트(Rooot) 케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이 성분에는 재생과 진정효과가 우수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포함해 어성초, 은행, 황련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이는 두피에 탄력을 증진시켜 작은 충격에도 쉽게 모발이 빠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 뿌리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탈모 모발을 위한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핵심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편백나무와 홍삼, 상황버섯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를 케어한다. 또한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우려 성분은 빠졌지만, 실리콘이 들어있지 않아도 샴푸 후 머리가 뻣뻣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된 탈모 관리를 전문샵이 아닌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는 15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판매된다. 이날 방송은 오후 7시35분부터 약 65분간 진행된다.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 용량 및 가격은 480ml, 5만8000원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