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진행...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바디까지 환절기 필수 뷰티템

▲ 아리따움이 9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6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뷰티템을 최대 50% 할인해 반값에 만날 수 있는 ‘반반한 세일’을 진행한다.(사진: 아리따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리따움의 9월 반값 세일이 시작됐다. 아리따움 9주년 기념 세일답게 올 가을 필수 뷰티템이 정가대비 50% 할인 판매된다. 대상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바디까지 환절기 필수 뷰티템이다.

14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이번 반반한 세일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할인폭은 최대 50%다. 대상은 멤버십 회원이다. 

50% 할인 품목은  우선 가을 환절기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DIY팩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팩’을 포함해 아리따움과 마몽드 ‘시트 마스크팩’ 전품목, 동안 에센셜의 복합 성분을 담아 지친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아리따움 ‘동안 앰플&동안 앰플미스트’, 진정 보습에 효과적인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등이다. 

메이크업 품목도 50% 할인된다.  마몽드는 신제품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을 포함해 쿠션 전품목과 그윽한 눈매를 위한 ‘크리미 아이 컬러 밤’, 생기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크리미 멀티 컬러 밤’을 반값 할인한다. 아리따움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컬러 라이브 틴트’, ‘젤리바’, ‘립커버 컬러틴트’와 빛나는 손끝을 위한 아리따움 ‘모디 네일’, ‘젤 네일 팁’을 50% 할인 적용한다.

이번 반반한 세일 기간동안 한가위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도 할인된다. 할인율은 최대 50%다. 우선 아이오페에서는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슈퍼 바이탈 라인 2종’을 30% 할인한다.  한율의 가을철 인기 아이템 ‘자연을 닮은 립밤&핸드크림’을 포함, 아리따움 내 헤어&바디 브랜드 전품목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키스미 메이크업 전품목은 40% 할인을, 아이오페와 라네즈의 립 메이크업과 쿠션 전품목, 한율 쿠션 전품목은 30% 할인한다.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해 줄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 라인’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아리따움 9주년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한율 ‘쌀 진액 스킨’과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에멀젼’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 황동희 상무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아리따움이 9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아리따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