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고효능 착한 가격 한방 샴푸 진기현 보양 출시
댕기머리, 고효능 착한 가격 한방 샴푸 진기현 보양 출시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7.09.13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증상 완화 도움 효능 기본 제품 1개당 4900원
▲ 댕기머리에서 실속형 한방 샴푸 진기현 보양이 새롭게 출시됐다. (사진: 댕기머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댕기머리에서 실속형 한방 샴푸 진기현 보양이 새롭게 출시됐다. 

댕기머리를 운영 중인 두리화장품에 따르면, 댕기머리 ‘진기현 보양’은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가꾸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8가지 한방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모발 보양을 위한 실크, 케라틴, 베타인, 판테놀 등의 성분과, 3가지 허브와 3가지 오일이 들어 있어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깨끗하고 순하게 두피를 씻어낼 수 있다.

문제가 되고 있는 위험성분인 실리콘과 인공색소 등의 화학성분은 무첨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가격이 착하다. 샴푸(300ml)와 트리트먼트(300ml) 제품 1개(300ml)당 4900원이라 값비싼 한방샴푸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의 마음을 붙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샴푸 3개와 트리트먼트 1개로 이루어진 세트는 1만7900원이다.

두리화장품 주승철 대표이사는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인해 모발의 손상이 심한 고객들을 위해 제품을 기획했다”며 “특히 한국사람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식품인 홍삼을 진하게 우려냈으며, 전작이라고 볼 수 있는 진기현 제품 보다 약 1.19배 더 첨가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