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주문 고객 3만3천명에게 신제품 ‘크런치 판타스틱 4’ 50% 할인 쿠폰제공

▲한국피자헛이 '크런치 판타스틱 4'의 출시 전 사전 할인 프로모션으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주문 고객 3만3000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한국피자헛)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한국피자헛이 '크런치 판타스틱 4'의 출시 전 사전 할인 프로모션으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주문 고객 3만3000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3일 한국피자헛에 따르면, 금일부터 선착순 한정으로  ‘크런치 판타스틱 4’ 신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쿠폰은 오는 22일에 MY쿠폰함에 일괄 지급되며 다음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크런치 판타스틱 4’는 지난 6월 출시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부들바삭한 크런치 엣지에 피자헛의 베스트 토핑을 조합한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 ‘크런치 토핑킹’, ‘크런치 수퍼슈프림’등 3가지 제품과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로 구성된 총 4종의 한정 프로모션 제품으로 오는 22일 출시된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크런치 판타스틱 4’는 3.5초에 한판씩 팔리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역대급 인기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기획한 제품”이라며“피자헛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사전 예약을 통해 ‘크런치 판타스틱 4’를 더욱 더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