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크림, BB크림, 아이브로우, 눈썹 칼과 가이드로 구성. 초보자도 한 번에 그루밍 해결

▲ 스킨푸드가 남성을 위한 그루밍 입문 키트 ‘이지 그루밍 키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남성을 위한 그루밍 입문 키트 ‘이지 그루밍 키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킨케어부터 아이브로우 제품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키트다.

스킨푸드 이지 그루밍 키트는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블랙슈가 퍼펙트 크림 2X 포 맨’, ‘얼그레이 BB크림’, ‘얼그레이 아이브로우’, ‘이지 그루밍 눈썹 칼&눈썹 가이드’가 한 제품 안에 들어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크림 2X 포맨’은 흑설탕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각질과 결을 관리해주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크림이다. ‘얼그레이 BB크림’은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와 톤 보정 효과로 번들거림 없이 깔끔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남성 전용 BB크림이다. ‘얼그레이 아이브로우’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완성시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눈썹의 빈 부분을 채워 세련된 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키트에 포함된 ‘이지 그루밍 눈썹 칼&눈썹 가이드’는 지저분한 눈썹을 깔끔하게 정돈해주고, 눈썹 모양으로 컷팅된 라인을 따라 초보자도 손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이지 그루밍 키트’는 평소 관리에 엄두가 나지 않았던 모든 남성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키트다”며, “거친 피부결 관리부터 메이크업까지 연출해주는 그루밍 키트로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 그루밍 키트의 가격은 2만4000원이다. 크림 50ml, BB크림 10ml, 아이브로우 0.6g, 눈썹 칼과 눈썹 가이드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