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행사 실시, 매년 행사 진행 예정

▲ 아이오페가 피부 측정 체험 행사 ‘스킨위크’를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이오페가 피부 측정 체험 행사 ‘스킨위크’를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스킨 위크’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피부 측정 체험 행사로 명동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측은 스킨위크를 매년 진행해 아이오페를 대표하는 행사로 만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스킨위크는 2017년 9월 신제품이자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더마 리페어’ 라인을 주제로, '잠시만 머물러도 당신의 민감한 피부는 물론 라이프까지 케어해주는 아이오페만의 특별한 공간’이라는 테마로 진행한다. 전문적인 피부 측정을 바탕으로 피부의 근원적 상태를 파악하고,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스킨위크 오픈 첫 날인 오늘, 아이오페 모델 조정석과 중국 왕홍들이 참석하여 직접 피부 측정 및 제품 테스트 등을 하며 스킨위크의 시작을 대대적으로 알렸다.

이번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나의 평소 라이프 스타일과 스킨터치 기기를 활용한 피부 측정을 토대로 피부 타입을 알아보는 ‘스킨 레벨 테스트 존’부터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을 포함한 전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더마 리페어 존’, 스킨 레벨에 따른 카운셀링 및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스킨 솔루션 존’ 그리고 럭키드로우 등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 존’까지 크게 4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이오페 연구원이 들려주는 ‘스킨 클래스’도 참석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심층 피부 측정을 받아 볼 수 있는 ‘아이오페랩’ 현장 예약 또한 가능하다. 스킨위크 기간 동안에는 명동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 뿐만 아니라 아이오페랩 BY 아리따움 지점에서도 미니 스킨위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2017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최적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만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