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잎에서 발견한 사포닌 성분 함유, 동백 오일로 보습막 형성, 크림 등 5종 구성

▲ 마몽드가 동백꽃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에이지컨트롤 라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마몽드가 동백꽃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에이지컨트롤 라인’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라인'은 낙화 후 7일간 꽃잎이 시들지 않는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에 대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된 제품으로 2008년 처음 출시되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에이지컨트롤 라인’은 사포닌 성분을 동백꽃잎에서 발견해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탄생했다. 또한 동양의 올리브유라 불리는 동백 오일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다져주는 ‘에이지컨트롤 스킨 소프너’,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에이지컨트롤 에멀젼’,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잔주름을 완화해 어리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이지컨트롤 파워 세럼’, 거친 피부결의 잔주름을 완화해주고 밀착보습으로 힘 있고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이지컨트롤 파워 크림’, 눈가의 잔주름을 완화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보호해주는 ‘에이지컨트롤 파워 아이크림’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에이지컨트롤 파워 아이크림’은 동백 꽃 사포닌이 피부 노화를 완화 시켜주고, 동백 오일이 피부에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해주어 초기 노화의 흔적인 어린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브랜드 측의 실험에 의하면 20~39세의 여성이 6주간 사용 후, 눈가 주름의 개수가 39.5% 감소하고, 눈가 주름의 면적과 길이도 각각 13.7%, 16.5% 감소하는 결과를 나타냈다. 이 제품은 아침 저녁 세안 후 내용물을 눈 두덩과 눈 밑에 부드럽게 펴바른 후 새롭게 바뀐 금속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하여 마사지 해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파워 크림의 용량은 50ml 가격은 3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