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 일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 ‘HD 퍼펙트 파우더’와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 구성

▲ 헤라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HERA)가 올해도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유방건강을 홍보한다. 아로페퍼시픽은 핑크 리본 캠페인을 17년째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에디션의 판매 수익 일부는 한국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헤라의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기 같은 가벼움으로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와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헤라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로 구성된다.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는 곱고 미세한 입자감으로 당김 없이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화사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피지 조절 성능이 우수한 SPX 성분으로 시간이 멈춘 듯 방금 메이크업 한 상태로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핑크 로고와 어우러진 펄 입자를 압축 시킨 듯한 파우더 케이스 디자인은 여성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헤라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는 입술을 감싸주는 고보습 립 에센스로 투명한 광채 입술을 만들어 주는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이다.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며 자연스럽게 물드는 헤라만의 투명하고 맑은 컬러가 눈길을 끈다.

한편, 헤라 17핑크리본 HD 퍼펙트 파우더의 용량은 15g, 가격은 5만5000원이며 헤라17핑크리본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의 용량은 3.2g 가격은 3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