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와 샤이니 2가지 피니쉬에 8가지의 짜릿한 컬러 담은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출시

▲ 메이블린 뉴욕이 강렬한 컬러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하는 짜릿한 컬러 쇼크!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를 출시했다.(사진: 메이블린 뉴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메이블린 뉴욕이 강렬한 컬러 선명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립제품을 선보였다. 

9일 메이블린 뉴욕에 따르면, 신제품‘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가 담겨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강렬하게 발색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비스듬한 각도의 부드러운 미세모 엣지 팁이 피그먼트를 입술에 얇고 꼼꼼하게 밀착시키고 컬러가 빈틈없이 발리도록 도와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색상은 8가지다.  반짝이는 유리알처럼 마무리되는 글로시 피니쉬와 컬러를 강렬하게 표현하는 매트 피니쉬의 2가지 포뮬러가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들이 개성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2가지 이상의 컬러 조합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옴브레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 및 용량은 가격은 5ml, 권장 소비자가 8500원대다. 구매처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 등 전국 드럭 스토어 및 인터넷 쇼핑몰,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롭스에서는 9월 한 달간 제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메이블린 뉴욕의 매력이 담긴 퍼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관련,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를 담아 보이는 그대로 강렬하게 발색되는 립 틴트 제품"이라며 "브랜드 모델이자 위키미키 멤버인 김도연 틴트로도 주목 받고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