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포인트로 LG생활건강 인기 추석선물세트 50% 할인혜택 오는 11일 선착순 오픈

▲ 6일 LG유플러스는 추석명절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LG생활건강의 인기 명절선물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 선착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 추석을 앞두고  U+패밀리샵에서 선착순 대박 특가전이 열린다.

6일 LG유플러스는 추석명절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LG생활건강의 인기 명절선물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 선착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패밀리샵은 LG유플러스 고객이 다양한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LG생활건강), 가전(LG전자) 등 LG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LG가족 특별가에 최대 15%의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할인, 구매금액 별 통신요금 할인까지 더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특가전을 통해 추석선물용 LG생활건강의 최고 인기 선물세트를 U+멤버십 포인트로 50% 할인 받아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반값 혜택이 적용되는 선물세트로  ▲제주 샴푸바디세트 1호(소비자가 3만1900원→멤버십 할인가 1만5950원) ▲기분 좋은 2호(소비자가 1만3900원→ 멤버십 할인가 6950원)등이 준비돼 있다.

오는 11일부터 선착순으로 구매가능하며 각각 700명, 1000명까지 ID 한 개당 한 세트씩 구매할 수 있다. 

U+패밀리샵의 이용은 ‘LG생활건강샵(U+패밀리샵)’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남효련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U+멤버십 고객만을 위해 LG생활건강의 인기 선물세트를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매 시즌에 맞춰 고객이 진정 원하는 혜택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