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까지 매일 다른 제품 15% 할인 ‘블루데이’, 7일까지 ‘미셀라 클렌징 워터’ 20% 할인 블루위크 진행

▲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베스트셀러 라인을 최대 20% 할인하는 ‘블루데이&블루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베스트셀러 라인을 최대 20% 할인하는 ‘블루데이&블루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사이트에서 에빠끌라, 시카플라스트 등 베스트셀러 라인 제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는 오는 3일까지 트러블 케어 ‘에빠끌라’ 라인 중 ‘에빠끌라 H 모이스춰라이저’ 등 총 7개 제품을 15% 할인하는 ‘블루데이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제품의 할인 쿠폰을 공식 사이트 회원들에게 발송하며, 회원은 자동 발급된 쿠폰을 쿠폰함에서 확인 후 사용하면 된다.

또한 7일까지 진행되는 ‘블루위크 이벤트’를 통해 2017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한 클렌징 워터 ‘미셀라 클렌징워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주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민감 피부의 진정을 돕는 ‘똘러리앙’ 라인 제품 일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오랜 시간 라로슈포제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라로슈포제의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