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여 개 품목 할인. 글램 피버 오일 틴트, 쿠션 립 크레용 등 반값. 핸드크림 1+1 등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미샤데이는 가을을 맞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인 ‘글램 피버 오일 틴트’, 부드럽게 발리고 치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쿠션 립 크레용’, 밀착력과 발색이 강력한 ‘글램 아트 루즈 매트’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이 50% 할인된다. ‘래쉬-톡 컬러 마스카라’, ‘더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등 매력적인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아쿠아 커버 파운데이션’, ‘컨투어 그라데이션 스틱’ 등 베이스 제품도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건조한 가을 날씨에 대비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기초 제품도 알뜰하게 만날 수 있다. ‘니어스킨 셀프 컨트롤 마사지’ 3종은 50%,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은 30%가 각각 저렴해진다. 올 5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넘어선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미샤데이 기간 동안 가을 건조함으로부터 손 건강을 책임질 ‘러브시크릿 핸드크림’,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1+1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노폐물을 없애주는 ‘슈퍼씨드 클렌징 폼’ 4품목도 1+1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