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 내달 23일까지 선착순 5000명 대상 퍼즐 증정행사

▲ 롯데닷컴이 내달 23일까지 ‘EBS 애니뮤지컬 풍선코끼리 발루뽀와 여행을 떠나요’ 공연을 보러 온 관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아기코끼리 발루뽀와 주요캐릭터가 그려진 퍼즐을 제공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롯데닷컴이 애니뮤지컬 지원에 나섰다. 내달 23일까지 ‘EBS 애니뮤지컬 풍선코끼리 발루뽀와 여행을 떠나요’ 공연을 보러 온 관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아기코끼리 발루뽀와 주요캐릭터가 그려진 퍼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지난 28일 첫 공연 대박에 대한 보상차원이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 28일 공연 첫날에는 발루뽀 퍼즐을 받기 위해 10여분 이상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러한 분위기를 지속시키기 위해 롯데닷컴이 퍼즐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뮤지컬 공연 기간 중 진행되는 퍼즐 교환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연장에서 롯데닷컴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후에 롯데닷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발루뽀 공연 티켓을 이벤트 부스 직원에게 보여주면 발루뽀 퍼즐을 제공한다.

퍼즐을 맞춘 고객들은 또한번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주변 지인에게 소개하고 싶은 상품을 ‘이거 어때?’ 기능을 활용해 소개하면 공유횟수에 따라 100% 당첨 선물을 제공하는 ‘한번만 소문내도 득템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에 진행되며 리틀쉐프키친 주방놀이,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L포인트, 무료배송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본 행사를 기획한 롯데닷컴 M판촉팀 김혜지 담당은 “롯데닷컴의 주 고객층이 30대 여성인 만큼 아이와 함께 공연장을 찾은 부모님들이 롯데닷컴을 이용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공연 첫날부터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새롭게 떠오르는 발루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순수 창작 애니메이션인 ‘풍선 코끼리 발루뽀’는 긍정적인 정서와 감성적이고 밝은 색감, 인성 교육에 도움을 주는 탄탄한 스토리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풍선코끼리 발루뽀’의 제작사 포브디지털은 발루뽀에 대해 30개국 이상의 해외방송사로부터 구매요청을 받았을 정도. 유아, 미취학 아동과 학부모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풍선 코끼리 발루뽀’는 뮤지컬로 재 탄생해 지난 28일부터 ‘EBS 애니뮤지컬 풍선코끼리 발루뽀와 여행을 떠나요’라는 제목으로 구로나인스애비뉴 예술나무씨어터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