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제안. 화보 촬영 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132 레드 클릭’

▲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이엘과 함께한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 메이크업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이엘과 함께한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 메이크업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랑콤은 브랜드 뮤즈인 이엘과 함께 ‘압솔뤼 로즈 글로스’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올 가을 트랜드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엘은 청순하고 섬세한 아름다움부터 여배우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표현하는 메이크업까지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엘이 사용한 랑콤 압솔뤼 글로스는 올 가을 랑콤이 새롭게 제안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쉬어, 크림, 벨벳마뜨의 3가지 텍스처에 다채로운 2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엘이 화보에서 사용한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132 레드 클릭은 생크림처럼 입술에 녹아드는 크리미한 텍스처에 강렬한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각도에 따라 입술이 촉촉하고 영롱하게 빛나며 한층 볼륨감 있어 보이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속눈썹은 안쪽부터 꼬리까지 촘촘하게 바를 수 있는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잡고 하이 커버리지 쿠션으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레드 립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랑콤 관계자는 “배우 이엘은 이번 화보에서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혹적인 존재감을 갖춘 랑콤의 뮤즈로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냈다.”며 “특히 촬영 당일 여배우 특유의 몰입감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은 소화해내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