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솔뤼 로즈 글로스’ 출시. 3가지 텍스처 23가지 컬러,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 함유로 입술에 편안한 감촉

▲ 랑콤이 가을을 빛낼 립 메이크업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를 24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가을을 빛낼 립 메이크업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를 24일 선보인다. 3가지 텍스처의 23가지 컬러로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가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빛내주는 ‘쉬어 텍스처’ 5개 컬러, 생크림처럼 부드러워 입술에 녹아 드는 컬러가 특징인 ‘크림 텍스처’ 9개 컬러, 벨벳처럼 매끄럽게 입술을 감싸주는 ‘벨벳마뜨 텍스처’ 9개 컬러 총 2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압솔뤼 로즈 글로스에는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어 압솔뤼 시리즈 고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에 투명한 보틀에 세련된 골드 로즈가 새겨진 고습스러운 블랙 케이스로 글로스의 매력을 더했다.

이번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의 주력 컬러로는 얌전하고 순수하지만 매혹적으로 반짝이는 로즈 컬러 #317 핑크 클릭, 데일리룩 혹은 중요한 저녁 약속을 위한 레드 컬러 #132 레드 클릭, 랑콤 로즈를 상징하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378 릴리 로즈가 선정됐다.

랑콤 측은 이와 더불어 올 가을 트렌드에 맞는 색상들로 마른 장미 컬러 #422 더스티 로즈, 파우더리한 레드 컬러 #181 파우더 레드, 언제나 사랑받는 코랄 #356 쏘코랄을 추천했다.

랑콤 관계자는 “올 가을에는 강렬한 컬러는 물론 촉촉함까지 표현하는 글로스가 립 메이크업의 트렌드”라고 설명하며, “다양한 텍스처와 컬로의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로 입술부터 빛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랑콤의 ‘압솔뤼 로즈 글로스’의 용량은 8ml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