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과 두피 영양 성분 조합. 아보카도로 고영양 라인과, 퀴노아 라인의 두피 진정

▲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두피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오트 쉐이크 라인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두피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오트 쉐이크 라인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트 쉐이크 라인’은 유아식의 대표 먹거리로 손꼽힐 만큼 순한 원료인 오트밀과 두피 영양과 진정에 좋은 성분들을 조합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고, 부드럽게 클렌징 해준다.

‘오트 아보카도 쉐이크’ 라인은 오트밀과 아보카도, 알로에 성분을 조합했다. 아보카도 성분이 모발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손상된 머릿결에 고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알로에 성분이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 無파라벤, 無합성색소, 無광물성오일 제품으로, 보다 건강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다.

‘오트 퀴노아 쉐이크’ 라인은 오트밀과 퀴노아, 알로에 성분을 함유했다. 슈퍼 곡물로 알려진 ‘퀴노아’에 함유된 단백질과 아미노산,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메마른 두피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알로에 성분이 두피 진정에 효과적이다. 無실리콘, 無파라벤, 無합성색소 등 안심처방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한편, 프레시팝의 ‘오트 아보카도 쉐이크’, ‘오트 퀴노아 쉐이크’의 샴푸와 컨디셔너는 각 500ml 1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