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립 메이크업 트렌드 반영, 우아한 말린 장미 컬러 정교하게 연출

▲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고은과 촬영한 ‘압솔뤼 로즈 글로스’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고은과 촬영한 ‘압솔뤼 로즈 글로스’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가을 립 트렌드를 반영한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랑콤의 신제품 ‘압솔뤼 로즈 글로스’ 출시를 기념한 화보는 프랑스 파리 외곽의 고성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고은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의 다채로운 립 컬러와 텍스처를 소화해냈다. 보송보송하고 깨끗하게 정돈된 피부와 브라운 소프트 컬러로 음영감을 살린 눈매를 연출한 후, 입술에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에 우아한 말린 장미 컬러가 특징인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422 더스티 로즈’를 정교하게 발라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쉬어, 크림, 벨벳마뜨의 3가지 텍스처에 다채로운 2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다양한 표정과 매력을 가진 배우 김고은이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가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처를 표현하기에 적격이라고 생각해 화보를 함께 하게 되었다”며 “청순부터 고혹적인 매력까지 넘나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압솔뤼 로즈 글로스가 담아내고자 하는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고은이 화보에서 선보인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는 오는 24일 공식 론칭하며, 현재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몰에서 선출시 중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