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링거 2스텝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 출시.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이상 강력한 보습효과

▲ 리더스코스메틱이 ‘아쿠아링거 2스텝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아쿠아링거 2스텝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쳐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이상의 강력한 보습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부 속의 건조함까지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쿠아링거 2스텝 스킨 클리닉 마스크는 리더스코스메틱 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 낸 ‘수분 캡슐 부스터’와 고밀착 마스크팩 2-STEP으로 구성된 토탈 보습 솔루션 제품이다. 미세한 입자의 저분자 보습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캡슐 부스터’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 길을 열어준 후, 아미노산콤플렉스,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성분을 담은 고밀착 마스크로 한 번 더 케어한다.

특히, 아쿠아링거 마스크는 천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프랑스 청정 ‘알프스산 미네랄 워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임상실험 결과 마스크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이 약 213% 증가했으며, 각질은 89%, 피지량은 35%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고 전했다.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는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 N.M.F.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앰플과 마스크에 더해 보습력과 흡수력을 두 배로 강화한 더블 보습 마스크팩이다. 아미노산 유효성분과 더불어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베타인 등 수분 보습성분이 90%이상 배합된 앰플 캡슐을 사용 직전 터트려 마스크와 블렌딩하는 독특한 방식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리더스코스메틱 대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뛰어난 보습효과로 인기를 얻은 제품의 장점을 극대화한 만큼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의 ‘아쿠아링거 2스텝 스킨 클리닉 마스크’은 캡슐부스터 2ml 마스크 25ml 구성으로 3000원이며,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는 앰플 5ml 마스크 25ml 구성으로 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