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대용량 기획전’ 구매 고객에게 정품과 에코백 등 증정, 20일까지 프리메라 제품 구매고객에게 땡규 기프트 세트 제공

▲ 프리메라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프리메라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메라는 그동안 백화점과 프리메라의 매장,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했다. 이번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은 가까이에서 프리메라를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정 출시되는 프리메라의 대용량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기획전’을 실시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프리메라의 시그니처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프리메라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시 발아 새싹 성분을 담은 내추럴큐어컴플렉스™가 풍부한 생명력과 영양을 선사하는 ‘오가니언스 5종’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가니언스 5종’에 에코백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동안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프리메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 스프라우트 라인’의 세럼과 크림 2종 세트로 구성된 Thank you gift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프리메라 신규 회원 등록을 한 고객을 비롯하여 프리메라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매장에서 직접 프리메라 제품 공병에 다육식물을 심는 ‘에코 가드닝 체험’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