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선케어 장인으로 분한 이수지가 강력 추천한다는 콘셉트. 영상 공개 이벤트도 실시

▲ 한국 시세이도가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촬영한 ’파란자차‘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국 시세이도가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촬영한 ’파란자차‘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파란 자차를 재치있게 홍보하는 영상이다.

365일 파란자차 캠페인 영상 속의 이수지는 365일 파란자차을 외치며, 넘버원 선케어 시세이도의 ‘파란자차’야 말로 선케어의 정신이라 칭하며 이수지만의 맛깔스러운 입담과 연기력으로 흥미를 자아냈다.

40년 선케어 장인으로 분한 이수지가 강력 추천한 파란자차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여름은 물론 365일 사용 가능하며, 여성들에게는 가볍고 밀림 없는 촉촉한 질감으로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사용되며, 남성들에게는 백탁과 눈따가움 없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소개한다.

한편 시세이도는 영상 공개 기념으로 40년 선케어 장인 이수지가 추천하는 ‘파란자차, 수지 맞은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춘 사람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탁 현상없고 눈따가움이 없는 파란자차 제품을 기프트로 증정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시세이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