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비타민 세럼과 수분 필링 크림 기획세트 판매.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토너, 페미닌 워시 최대 50% 할인

▲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더마리프트가 올리브영과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을 8월 말까지 실시한다.

‘피부에 섭취하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은 4월부터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중인 ‘파란 비타민 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피부 관리를 받은 듯, 눈에 띄는 피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더마리프트의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더위와 자외선에 의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 손상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파란 비타민 세럼’과 매일 쌓이는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 필링 크림’을 특별한 구성의 기획 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더마리프트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토너, 페미닌 워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풍성한 증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 대상으로 파란 비타민 세럼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소비자들이 좀 더 친근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