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후후, 이용자 불편사항 및 서비스 개선의견 등 반영된 앱 리뉴얼 실시

▲스팸차단 앱 ‘후후’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이용자 불편사항 및 서비스 개선의견 등이 반영돼 리뉴얼됐다.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스팸차단 앱 ‘후후’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이용자 불편사항 및 서비스 개선의견 등이 반영돼 리뉴얼됐다.

14일 후후앤컴퍼니는 이번 앱 리뉴얼은 후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사용자 편의성과 스팸 차단 서비스의 기본 기능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내용을 보면, ▲다소 복잡했던 메뉴와 기능을 단순화해 앱 사용성 높이고 ▲ 배경 컬러를 화이트 포인트 컬러에서 로얄블루로 변경해 정보의 가독성 향상시켰으며 ▲스팸 차단기능 및 설정 메뉴 개선 통해 스팸차단 앱의 기본 기능을 더욱 강화 ▲발신자 정보표기 및 아이콘 등 개선 등이 새로와졌다.  특히 기존 버전에서 잘못된 차단 설정을 통해 원하는 전화를 받지 못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내가 등록한 안심번호나 다른 이용자들이 등록한 안심번호는 차단되지 않도록 하는 스마트 차단기능이 제공된다. 

한편, 후후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참여는  앱 마켓에서 후후를 다운로드 받거나 기존 이용하던 후후 앱을 업데이트 후 앱을 실행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가 증정된다. 

후후앤컴퍼니 문명필 서비스기획그룹장은 “후후는 이용자가 만들어가는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이용자의 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모바일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