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등 14개 매장에서 11일부터 6만9000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증정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피파 온라인3)’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피파 온라인3)’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축구화 오션스톰팩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아디다스 명동 매장 등 14개 매장에서 축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6만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피파 온라인3의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14만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골드 레전드 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축구를 좋아하고 피파 온라인 3 게임을 즐기는 팬들을 위해 특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 레전드 카드를 지급 받은 고객들은 얼티밋, 유럽, 월드 레전드 선수팩을,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받은 고객에게는 하이클래스 선수팩 디럭스 에디션이 제공된다.

한편, 아디다스가 최근 출시한 오션스톰 팩 축구화는 네메시스, 에시스, 엑스 3가지 축구화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