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피지공화국에 4개 매장 오픈
미샤, 피지공화국에 4개 매장 오픈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08.10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호점은 수도 수바에 입점. 색조 제품 전면에 내세워 피지 시장 공략 계획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피지공화국에 매장 4개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피지공화국에 매장 4개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1호점과 2호점은 수도인 수바에, 3호점과 4호점은 난디와 라우토카에 각각 문을 열었다.

미샤 1호점은 영화관, 음식점 및 대형마트 등으로 구성된 복합 쇼핑몰인 다모달 시티(Damodar City)에 입점했다. 다모달 시티는 남태평양 지역 최고의 대학인 남태평양 대학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2호점이 자리 잡은 미드 시티(Mid City)는 수바시의 최고급 쇼핑 중심지로 의사 변호사 등 전문 인력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다. 3호점은 국제공항이 있고 한인촌이 발달한 난디의 번화가에 문을 열었다. 4호점은 신흥 상업지구로 피지 정부에서 개발을 추진 중인 라우토카에 위치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비비크림, 아이섀도, 루즈와 같은 색조 제품을 전면에 내세워 피지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피지에서의 성과에 따라 인근 파푸아뉴기니와 뉴칼레도니아, 바누아투 지역으로의 진출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이광섭 해외추진팀장은 “미샤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현지 반응이 무척 뜨겁다”며 “매장이 연일 손님들로 붐비고 있어 추가 출점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