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고객 위한 '2017 VOYAGE to Jarasum' 개최
KT, 멤버십 고객 위한 '2017 VOYAGE to Jarasum' 개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7.08.10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6~17일 자라섬에서 열려..리차드 보나, 마이떼 온뗄레, 김연우 등 국내외 최정상 뮤지션 공연 즐길수 있어
▲10일 KT 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로 ‘2017 VOYAGE to Jarasum’을 다음달 16~17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자사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자라섬으로의 특별한 초대'를 한다.  KT 멤버십 포인트로 동반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입장권 무료 예매가 가능하다. 

10일 KT 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로 ‘2017 VOYAGE to Jarasum’을 다음달 16~17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VOYAGE to Jarasum은 KT가 지난 2015년부터 추진해온 가을 문화 축제로 자라섬의 대표적인 재즈음악 축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 ‘리차드 보나’, ‘마이떼 온뗄레’, ‘Eh440’ 등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과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연우’를 비롯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의 음악 공연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다.뿐만 아니라 ‘앤소니 스트롱’과 ‘더 재즈 앰배서더스 오케스트라’ 등 국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빅밴드와 해외 보컬의 공연에 아카펠라, 살사공연 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축제 입장권 예매는 금일 오후 2시부터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을 통해 가능하다. 1일권은 5000포인트 차감, 2일권은 8000포인트 차감으로 무료 예매할 수 있다, 동반 최대 3인까지 동일한 포인트로 예매가 가능하다.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등은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타통신사 고객도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입장권 예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매 시 1일권은 5만원, 2일권은 8만원이다. 단, 현장 구매는 할 수 없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예매한 KT 고객에게 경품도 증정된다. 입장권을 예매하면 KT 멤버십 그린시트(휴대용 접이식 의자)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외에도 이번 축제에서는 음악 공연 외에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선보인다. KT는 5G 기술·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KT의 혁신기술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5G LAND in Jarasum’을 운영한다. KT 멤버십 제휴사인 GS25, 매드포갈릭, 미스터피자 등은  행사 기간 특별한 메뉴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이필재 전무는 " 자라섬에서 KT 고객들이 음악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2017 VOYAGE to Jarasum’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문화 혜택과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