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에센스와 크림, 인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주요 성분

▲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50-60대 여성들의 복합적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에센스 제품과 크림 제품으로 구성됐다.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은 주름과 잡티가 증가하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는 골든 시니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다스려주는 라인으로,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갖춰 주름을 완화해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는 촉촉하면서도 높은 영양감을 주는 에센스로, 한방 효능성분을 담은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수려한골든진생단™은 인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여성의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며,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은 천궁에서 추출한 페룰릭애씨드와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천삼 골든 만능고'는 스킨, 로션, 크림, 아이크림, 넥크림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크림이다. 수려한골든진생단™과 수려한천궁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영양성분을 응축한 것 같은 농도 짙은 질감으로 흡수된다.

한편, ‘수려한 천삼 골든 만능 에센스’의 용량은 40ml 가격은 15만원이며 ‘수려한 천삼 골든 만능고’의 용량은 50ml 가격은 17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