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파운데이션의 장점 담은 팩트형 파운데이션, 오일 이중 분산 커버막 형성, 피부에 밀착력 높여

▲ 한율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 빈틈없는 피부를 연출하는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율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 빈틈없는 피부를 연출하는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는 브랜드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커버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담은 팩트형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은 커버 파우더가 제품 속 오일 내외부에 이중으로 분산되어 커버막을 형성해주는 이중 커버 기술이 담겨,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케어해 마치 내 피부같이 밀착되어 빈틈없는 피부를 완성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와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성분이 함유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하루 종일 지속효과를 유지한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각종 뷰티 카페 및 뷰투버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수정 화장이 용이하도록 팩트 형태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율의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는 12g 3만원이며, 21호 화사한 핑크와 23호 은은한 베이지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