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선식 2종, 지방이 캐릭터 연출, 통곡물가루와 멀티 비타민 등 함유

▲ GS25가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지방이 빼라오 선식’, ‘지방이 빼자 선식’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GS25가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지방이 빼라오 선식’, ‘지방이 빼자 선식’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365MC와 손잡고 대표 캐릭터 지방이를 등장시킨 디자인이 특징이다.

GS25와 356MC는 빼라오와 빼자를 상품 전면에 내세워 고객들이 다이어트 상품임을 한번에 알아보게 함과 동시에 귀여운 상품 이미지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된 빼라오, 빼자 다이어트 선식은 365MC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상품으로 통곡물을 곱게 갈아 만든 곡물가루에 멀티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카카오닙스와 흑미를 주원료로 2가지 맛을 출시해 고객들이 번갈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이 한 가지 맛만 먹어야 하는 고충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GS25는 선식 가루가 담긴 용기에 물이나 우유를 부어 흔들기만 하면 만들어지는 이번 상품이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 측은 “이번 식사대용 선식을 출시한 것은 다이어트 먹거리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정작 간편하게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 상품을 구매할 곳이 부족하기 때문”이라며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식사 대용 먹거리를 출시해 전국의 GS25에서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방이 빼라오 선식’, ‘지방이 빼자 선식’의 가격은 각 26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