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멤버의 파자마 색에 맞는 버튼을 누르는 컬러매칭 게임...빨간 맛 배경 음악 들으며 신나는 플레이

▲ 카카오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인 카카오톡 게임별에 신규 스낵게임이 출시됐다. (사진: 카카오)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카카오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인 카카오톡 게임별에 신규 스낵게임이 출시됐다. 신규 스낵 게임 이름은 파자마파티다. 출시일은 7일이다.  파자마파티는 서머퀸 레드벨벳과 두 번째 작품이다.

카카오에 따르면,  ‘레드벨벳의 파자마파티’는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중, 랜덤으로 등장하는 3멤버의 파자마 색에 맞는 버튼을 누르는 컬러매칭 게임으로 연속 콤보에 성공할 수록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배경음악은 레드벨벳의 이번 신곡 ‘빨간 맛 (Red Flavor)’이다.

게임 출시와 함께 레드벨벳의 친필 사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플레이 후 ‘자랑하기’ 기능을 이용해 점수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의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은 여름 미니앨범 ‘The Red Summer’(더 레드 서머)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등 각종 차트를 석권함은 물론, 신곡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올킬, 가요계를 빨갛게 물들이며 명실상부 서머퀸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