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인치 2K디스플레이, 지문인식, 하만카돈 듀얼스피커 등 전작보다 월등한 기능 선보여

▲ KT가 전용 단말 ‘Be Y 패드 2’를 오는 8일 공식 출시한다.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 KT가 전용 단말 ‘Be Y 패드 2’를 오는 8일 공식 출시한다. 올레샵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케이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Be Y’는  KT가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1020세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전용 단말 브랜드로 ‘화웨이’의 ‘미디어패드 M3’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7일 KT에 따르면, Be Y 패드 2는 작년 출시된 ‘Be Y 패드 1’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성능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Be Y 패드 2는 ▲8.4인치 2K 디스플레이▲지문인식 기능 ▲하만카돈 듀얼 스피커등이 탑재됐다. 출고가는 33만원(VAT포함)이다.

KT는 소지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작에 비해 크게 향상된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KT 디바이스 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작년 가성비 높은 Be Y 패드를 출시하면서 태블릿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성능이 크게 향상된 ‘Be Y 패드 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