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S Built-In 영상 시청 후 퀴즈 풀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

▲ 출처: LG전자

[컨슈머와이드-차기역 기자] LG전자는 나만의 주방을 만들어주는 ‘LG DIOS Built-In’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빈칸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5일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일까지 네이버 유명 인테리어 카페 <레몬테라스>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LG DIOS Built-in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영상을 본 후 스크랩 게시물 하단에 ‘LG DIOS Built-In은 OOOO이니까!’의 빈칸을 채워 넣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포스팅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블로그 외에도 자신이 활동 중인 온라인 카페나 SNS에 해당 이벤트를 스크랩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LG DIOS Built-In은 주방가구와 하나의 라인으로 완벽하게 설치가 가능해, 돌출되거나 버려지는 공간 없이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주방가전이다. 

주방의 크기와 구조, 동선 등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필요한 가전의 종류와 배치를 결정할 수 있으며, 주방가구에 맞춰 판넬교체가 가능해 마치 하나의 주방가구처럼 한층 더 고급스런 주방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LG DIOS Built-In은 매끈한 마감선과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재질로 어느 주방가구와도 잘 어울리며, 정통 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스마트한 LED 디스플레이로 품격 있는 주방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쿠킹존(후드, 쿡탑, 호브, 오븐) ▲리빙존(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쿨링존(양문형냉장고, 냉장전용고, 냉동전용고, 일반냉장고, 김치냉장고, 와인셀러) ▲아일랜드존(2구 쿡탑, 2구 호브) 등 빌트인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선택이 폭이 다양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