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제안 아이템 포함 3만원 이상 구매시 반다나 증정, 스킨케어 품목 할인과 1+1 혜택 등

▲ 아리따움 ‘썸머 파티 캠페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매장 아리따움이 8월을 맞아 썸머 파티에 어울리는 뷰티템을 제안하고 최대 5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파티 캠페인’을 한 달 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썸머 파티에서 파티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선명한 플레임 오렌지 컬러 뷰티템으로 새초롬한 매력을 발산하는 ‘오렌지 플레임 룩’과 복숭아처럼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베리 쥬이시 룩’을 제안한다.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와 ‘아리따움 젤네일 팁’ 등 썸머 파티 룩을 위한 뷰티템을 제안하며 이외에도 ‘썸머 뷰티 캠페인’에서는 빛나는 썸머 파티룩을 위한 다양한 뷰티템을 제안하며, 뷰티 어라이브 제품을 선정, 대상 품목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바캉스 필수 아이템 반다나 1종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뷰티템도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탄력 세럼 ‘라이브 리프트 세럼’과 바이오 미백에센스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주는 ‘프로 필링 소프트 젤’ 복합 안티에이징 ‘플랜트 스템셀 스킨 퍼펙션’ 라인을 모두 2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플랜트 스템셀 라인’은 2개 이상 구매 시, 각 30% 할인된다. 또 ‘바이오 에센스’ 252ml 대용량을 1만개 특별 한정 판매하며, ‘바이오 에센스’ 168ml 구매 시에는 애프터 썸머 3종 키트도 증정한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세럼’을 20% 이상 할인된 2만 5천원에 판매하며, 토너팩 2주 체험분도 함께 증정한다. 수분 화이트닝 ‘화이트듀 라인’은 5천원 할인하고, ‘화이트듀 오리지널 에센스’를 한정 기획 판매한다. 마몽드는 ‘퓨어 센서티브’ 토너와 에센스크림을 5천원 할인 판매하고, ‘퓨어 센서티브’ 클렌징 리퀴드와 선크림은 1+1 혜택을 적용한다. ‘로즈워터 토너’는 1+1 혜택과 함께 미스트 공병까지 증정한다.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 50ml는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은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친 여름 피부를 위한 순한 클렌징 아이템들도 풍성한 혜택을 적용한다.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50% 할인하고, ‘마몽드 마이크로 립앤아이 리무버’와 ‘아리따움 뽀오얀 립앤아이 리무버’는 모두 1+1 판매한다. 이외에도 한율에서는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쿠션에 담아 간편히 사용하기 좋은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를 20% 할인하고, 휴대용 컬러코렉팅 4종 팔레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