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유래 셀룰로오즈, 슈가 메이플에 함유된 AHA 등으로 묵은 각질 잡고 피부를 촉촉하게

▲ ‘프로 필링 소프트 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이오페가 식물성 필링 성분으로 묵을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프로 필링 소프트 젤’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오페 측은 여름 무더위와 자외선, 미세먼지까지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환경이라며 이러한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 가장 바깥쪽의 각질층이 미처 탈락되지 못하고 들떠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 수 있다고 제품의 출시 이유를 설명했다.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은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하는 수분 필링 젤이다. 식물 유래 성분 셀룰로오즈와 천연 곤약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인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슈가 메이플에 함유된 AHA(Alpha Hydroxy Acid)와 보습 성분이 함유된 더블 모이스처 필링™(DOUBLE MOISTURE PEELING™)으로 각질 케어 후에도 더욱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은 달라지고 있는 각질 케어에 대한 인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소프트한 제품으로 매일 사용 가능하며 각질 제거는 물론 지성 피부는 피지까지, 건성 피부는 촉촉한 보습 케어까지 도와주어 피부 타입에 따른 효과적인 데일리 필링 케어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의 ‘프로 필링 소프트 젤’의 용량은 100ml 가격은 2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