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핑크퐁, 캐리언니, 뽀로로와 즐기는 어린이 프로그램도 마련

▲ 스타필드하남에서는 공연·물놀이·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비어 파티’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북콘서트’등이 열린다.  (사진:스타필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기자] 스타필드가 무더운 한 여름밤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하남에서는 공연·물놀이·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비어 파티’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북콘서트’등이 열린다. 

28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스타필드 하남의 아쿠아필드에서는 다음달 4일에 ‘한 여름밤 천상(天上) 비어 페스티벌’이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아쿠아필드의 옥상 인피니티풀에서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만끽하며 수제 맥주를 마시는 비어 파티다. 개그맨 이상훈이 진행을 맡고  참가자들은 데블스도어의 수제 생맥주를 즐기면서 홍대 인디밴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전에는 아쿠아필드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비어 파티 후에는 찜질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다. 온라인접수를 통해 참가가능하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또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다음달 4일과 11일, 2회에 걸쳐 연인,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북케이션(Book+Vacation) 행사 ‘한밤의 별마당 도서관 이벤트’가 진행된다. 
밤 10시부터 12시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평론가 김태훈과 인기 팟캐스트 ‘명화남녀’의 진행자 한기일의 ‘영화수다방’ ▲부부 인디밴드 복태와 한군의 ‘음악과 책을 읽다’ 코너등이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공식 페이스북을 ‘좋아요’ 하고, 신청 댓글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스타필드 하남과 코엑스몰에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꼬마 친구들을 위한 스타필드 여름 방학 특집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는 29일오후 2시와 5시-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여름여행'▲다음달 5일 오후 2시와 5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이 준비돼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라운지P 바이 뽀로로파크’의 할인 및 사은 행사가 열린다. ▲다음달 한 달 간 키즈존 이용 시간 1시간 추가 ▲키즈존 입장 고객 중 신규 가입자가 카카오 친구 추가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증정 ▲키즈존 이용 시 성인 무료 초대권 1팀 당 1매 증정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