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여행가방 ‘온더트립’ 론칭...26일 첫 방송

▲ K쇼핑이 26일 PB 브랜드 ‘온더트립(On the Trip)’을 론칭한다.(사진:K쇼핑)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쇼핑이 프리미엄 여행가방 시장에 출시표를 낸다. 26일  PB 브랜드 ‘온더트립(On the Trip)’을 론칭하는 것. T커머스 업체가 여행용품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최초다.

25일 K쇼핑에 따르면, 온더트립은 ‘여행을 켜다’라는 의미의 여행용품 전문브랜드로, 고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진다는 의미를 담았다.
 
온더트립의 주 수요층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이다.
욜로족을 사로잡기 위해  K쇼핑 상품기획자(MD)가 이번 자체 브랜드 상품 전과정에 참여했다. 디자인부터 색상, 상품 내 들어가는 부품 및 부자재까지 소비자 시선에서 탄생한 것이 온더트립이다. 

K쇼핑은 우선 ‘온더트립’ 여행용 가방 7종세트부터 출시한다. 26인치 화물형 및 20인치 기내형 캐리어, 18인치 백팩, 메모리폼 목베개, 안대, 보관 파우치, 의류 파우치(大) 총 7종으로 구성됐다. 가방소재는 충격흡수가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과 방수 기능이 있는 ABS 혼합 소재가 사용돼 견고하다. 색상은  카본블랙, 딥블루, 샤이니골드, 페라리레드의 4가지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무이자 10개월도 가능하다. 이번에 론칭하는 여행가방 세트는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썸덱스 코리아와 협력하여 제작됐다. 론칭방송은 26일 오후 7시 40분이다. AS 보증기간은 3년이다.
 
KTH 강대부 상품개발본부장은 “T커머스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위해 여행용품뿐만 아니라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자체 브랜드 개발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선보여 더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