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피부 참빛’ 완성하는 ‘참인셀 데이 에센스 &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 출시

▲ ‘참인셀 데이 에센스 &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피부 순환에 맞춘 에센스가 나왔다.

참존이 낮과 밤 시간의 피부 순환에 맞춘 빈틈 없는 빛의 과학으로 진정한 ‘피부 참빛’을 완성하는 ‘참인셀 데이 에센스 &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참존에 따르면,  참인셀 데이 &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은 참존 최고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참인셀’의 미백 기능성에센스 라인으로 낮에는 빛오름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우아한 피부빛을 끌어올리는 ‘데이 에센스’, 밤에는 빛채움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피부 본연의 빛을 가득 채워주는 ‘나이트 에센스’의 복합 솔루션을 통해 여성들의 반복되는 피부 고민인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개선해준다.

이번 참인셀 데이 &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은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해 빛의 삼원색인 ‘RGB 이론’을 접목한 참존만의 독자적 ‘프리즘 콤플렉스’를 통해 완성된 제품. 낮에는 붉은 수선화, 오크나무, 아틀란틱 오션 워터의 핵심 성분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표현하고, 밤에는 모로코 장미, 소태나무 성분으로 밤 사이 피부 본연의 빛과 탄력을 채워 다음날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낮과 밤에 최적화된 ‘고품격 아로마 솔루션’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참인셀 데이 에센스에 적용된 로즈마리 아로마는 활력을 주는 깨끗한 향기로 정신적 피로와 무력감을 완화, 두뇌활동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며, 나이트 에센스에 적용된 일랑일랑 아로마는 따뜻하고 달콤한 향기로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참존 마케팅본부 홍보팀 장정희 팀장은 “이번 참인셀 데이 & 나이트 에센스 컬렉션은 피부 ‘빛’을 시간적 순환방식과 결합해 시간이 흐를수록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으로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할 때 그 효능이 극대화되어 진정한 ‘빛’이 완성된다”며 “낮에는 빛오름, 밤에는 빛채움의 복합 솔루션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피부의 진정한 참빛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존은 스킨타운골드엣센스를 판매 유통하면서 화장품법에 명시된 품질검사 중 일부항목인 메탄올시험을 실시하지 않고 제품을 유통시키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적발돼 해당품목 판매정지 1개월이라는 행정처분을 받은바 있다. 따라서 이제품은 내달 28일까지 면세점 등 참존 모든 유통채널에서 판매가 금지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