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브로우 2종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1만7000원 미니 포어페셔널 정품 제공

▲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브로우 컬렉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브로우 컬렉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까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제공한다.

베네피트는 지난 해 7월 브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9가지 카테고리의 45개 제품군을 구성했다. 숱이 없거나 빈약한 눈썹, 정돈하기 힘든 눈썹 등 눈썹 타입과 컬러 등으로 세분화 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은 컬렉션 론칭 후 지난 해 전세계 브로우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런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베네피트는 오는 23일까지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 2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7000원 상당의 미니 포어페셔널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니 포어페셔널은 5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스페셜 사은행사”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베네피트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