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티몬베페 진행...더블하트, 아토팜 등 육아에 필요한 전상품 할인판매

▲ 티몬이 유명 유아용품을 할인판매하는 티몬베페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사진:티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티몬에 가면 유명 유아용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더 이상 무더위속 오프라인 베이베 페어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 기간은 이달 24일까지다.

20일 티몬에 따르면, 이번 티몬베페의 대표 상품은 더블하트, 리바이스 및 버버리키즈, 크록스, 조이카시트, 아토팜, 마더케이 등 국내외 유명한 유아 인기 브랜드 제품이다. 외출용품, 실내용품, 유아동패션, 출산준비, 키즈토이, 키즈푸드, 아기사진관까지 육아에 필요한 모든 상품 총망라다. 온라인 최저가 할인 판매 뿐만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여기에 15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카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12시 등 3회씩 제공돼 더 할인된 가격에 필요한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별로 보면 ‘크록스키즈’는 시중판매가 보다 75% 할인된 9900원에 선착순 지비츠(액세서리)까지 무료 증정한다. ▲2017년형 리안 피노디럭스’ 유모차는 꿀딜 쿠폰 적용된 온라인 최저 가격 29만8000원▲국민 장난감으로 불리는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은 시중가 4만원에서 25% 할인된 2만9800원▲두뇌 발달을 위한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 WOW세트는 4만3000원에 1+1 등 할인혜택이 풍성하다.

이와 함께 티본은 티몬베페의 상품을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이슨 V7청소기,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를 비롯해 포트메리온 15p홈세트, 위닉스 공기청정기와 네스프레소까지 푸짐한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티몬의 임석훈 리빙본부장은 “무더운 날씨에 힘들게 오프라인 전시회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이나 PC에서 간편하고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최근의 가장 핫한 아이템을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은품 행사까지 풍성한 이번 기획전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