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코리아나 홈페이지서 응모, 활동기간 8월부터 11월까지

▲ 코리아나 화장품 서포터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총 20명을 선발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2기를 맞은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는 지원자 중 20명을 선별해 2017년 8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코리아나화장품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 각자의 블로그 및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 및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은 7월 18일부터 7월 30일까지 코리아나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2기 모집 배너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20대 이상의 블로그와 SNS 활동에 적극적이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최종 선발된 공식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수료 선물을 제공하며, 차수별 우수 서포터즈 3명과 최종 우수 서포터즈 3명을 선발해 추가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1기를 통해 코리아나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한대 이어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해 솔직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이번 서포터즈 2기 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코리아나화장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