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잎 드레스 입힌 이자녹스 제품 3종. 쿠션 2종과 컬러픽스 립스틱

▲ 이자녹스는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를 입은 ‘이자녹스 X Sassy du Fleur 에디션’ 3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이자녹스가 영국의 일러스트레이터 조지 세인트 클레어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자녹스는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를 입은 ‘이자녹스 X Sassy du Fleur 에디션’ 3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작가인 ‘조지 세인트 클레어’는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꽃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 가상의 캐릭터 ‘Sassy’를 통해 여성들이 지닌 아름다움과 힘을 표현했다. ‘Sassy’는 여성들의 마음 속 꿈을 표현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자녹스는 여성들의 꿈이 ‘Sassy’의 꽃잎 드레스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자녹스 X Sassy 에디션’은 쿠션화장품 2종과 컬러픽스 립스틱까지 총 3종이다.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인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에서는 핑크빛 미니 드레스를 뽐내는 ‘Sassy’를 만나볼 수 있다. 하트무늬 도트가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해주는 이 제품은 강력한 커버력과 자외선 차단지수로 결점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구현해 준다. 신제품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은 붉은 기 커버에 최적화된 컬러와 세이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커버를 선사한다.

‘컬러픽스 립스틱’은 브리티쉬 레드, 클래식 오렌지, 앤틱 핑크 등 3가지 컬러 별로 각각 다른 분위기의 꽃잎 드레스를 입은 ‘Sassy’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풍부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멜팅감,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립 컬러를 유지해 준다.

한편,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과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은 리필 15g 포함 4만원이며, ’컬러픽스 립스틱‘은 4g 3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