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별 피부 고민 해결하는 ‘멀티 마스킹’ 가능. 칼렌듈라, 크렌베리, 실란트로 등 내추럴 성분 함유 마스크

▲ 키엘이 여름철 복합적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마스크 3종의 미니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여름철 복합적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마스크 3종의 미니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엘 측은 폭염, 높은 습도, 강한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의 부위별로 복합적인 고민들이 생기고 있다며, 이러한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2가지 이상의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는 ‘멀티 마스킹’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키엘은 보습, 생기, 진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를 부담 없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의 미니 사이즈를 선보인다. 미니 마스크 3종은 칼렌듈라 꽃잎, 크랜베리 추출물, 실란트로 등 탁월한 효능의 내추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 없이 작용하며, 5~10분 만 사용하고 씻어내도 피부가 달라 보이는 즉각적인 효능감을 선사한다.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 및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케어 해주는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방어력을 높여주는 ‘피부 방어 마스크’ 3종으로 구성돼 개인별 피부 고민에 꼭 맞춰 마스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키엘 미니 마스크 3종은 개당 28ml, 가격은 1만원으로, 정품 마스크 1개 구매 시 미니 마스크 1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키엘은 7월 한 달간 마스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부 구석구석 꼼꼼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스크 전용 고급 스패츌라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